다른 전시보기 ▸
Loading...
Ye Hyung Group
예형회전︱藝形會展
Artist Note

인사말 Greeting

사랑하고 존경하는 미술단체 예형회 여러분!
그동안 우리는 전례 없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미술인으로써 절제된 행동반경의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붓을 잡고 멋진 작품을 위해 매진하셨을 여러분께 존경의 마음을 보냅니다. 지난 2~3여년간 팬데믹 상태로 정기전시를 하면서도 오픈식과 연말 총회가 생략되어 회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갖지 못한 아쉬움이 컸습니다. 이제 다행스럽게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거리는 다시 활기를 띄고, 하얀 치아가 보이는 웃음꽃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빛나는 5월입니다. 정치적으로는 대통령의 이·취임식이 있었고 어린이날이 있어 사랑스러운 자녀들과 함께 어버이날이 있어 부모님께 효도를 다지는 아름답고 따뜻한 계절 5월에 제29회 미술단체 예형회의 정기전시를 하게됨을 뜻깊게 생각합니다.

이번 정기 전시에는 우리 화단의 훌륭하신 조영철, 문회실 두분을 고문님으로 모시게 되어 영광입니다. 또한 역량 있는 신입회원들이 대거 참여하는 기쁨도 큽니다. 그리고 전시는 ONLINE과 OFFLINE으로 나뉘어 1차 전시는 인사아트프라자 4층 전관에서 2차 전시는 가상갤러리에서 6개월간 장기간 전시를 함으로써 회원과 작품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새로운 시도로 時空間의 제약을 넘어서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믿습니다.

앞으로 비전을 갖고 다양한 시도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성숙된 미술단체 예형회로 발전해 가길 희망합니다.

예형회 회장 정 수 화

No items found.